세무기장/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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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장대리
세무기장은 사업을 지속함에 있어 세금 신고를 하기 위한 장부 작성을 말합니다.
즉, 사업을 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영수증을 증빙 서류로 장부에 기록하는 것을 말하며, 기장은 각종 재무보고의 기초가 되어 합리적인 세무 관리와 절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득세와 법인세, 부가가치세 신고 등의 근거로 사용됩니다. -
신고대리
사업을 진행하면서 필요한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법인세 등의 신고를 의미하며, 그밖에 증권거래세, 양도소득세, 상속ㆍ증여세, 원천세 등 세무업무의 신고서 작성 및 신고 업무를 뜻합니다. 또한 재무제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원천징수 이행 상황신고서, 국세 환급 등의 납세와 관련된 증명서 발급업무 까지 도와드립니다.
세무기장 및 세무신고 업무범위
- 개인 및 법인의 복식부기 장부작성 업무
- 법인세 / 종합소득세 / 부가가치세 / 지방소득세 신고
- 결산 및 세무조정
- 원천세, 4대보험(국민, 건강, 고용, 산재) 신고 및 지급명세서의 제출
- 과세자료의 소명 및 세무관련 민원서류 발급 등
세무기장 및 세무신고 진행절차
세금 신고에 있어 기초가 되는 기장대리 및 신고대리는 장부 작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만의 노하우로 “절세”의 기초가 되는 장부를 제공하겠습니다.
저희만의 노하우로 “절세”의 기초가 되는 장부를 제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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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기장 및 세무신고
상담진행 -
세무사 상담 및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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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 업무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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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기장 및 세무신고
업무진행 -
검토 및 개선